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정보 정보!

노보셀바이오 주식 상승하는 주가와 거래량!

코로나로 인한 안타까운 상황이 생각보다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유행이 다시금 일어날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지적 또한 나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초기에 있었던, 바이러스이기에, 온도변화에 취약할 것이라고 했던 내용도 무뎌지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에서는 다중 시설의 이용을 제한에 권유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있는 마스크 쓰기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항상 염두하시기 바랍니다!

 

 

 

노보셀바이오가 현재 상황에서 매우 주목받고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기존에 바이러스 치료를 위해 NK면역세포를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노보셀바이오는 최근, 국내 보건복지부 소속인 마산병원에서 실험을 진행중입니다.

노보셀바이오는 NK면역세포에 대해서 연구하며 그 가운데 novo NK를 발표했습니다.

 

 

 

노보셀바이오는 오늘 까지도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종목입니다.

오늘은 6,000원 초반에 그 거래가를 마감하며, 주가 상향을 맞이했는데요.

전날 대비 5% 이상의 주가 상승으로 기존 주주들에게 좋은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일주일 전, 4,000원 대였던 노보셀바이오는 점점 더 주가가 오르고 있습니다.

 

 

 

노보셀바이오의 액면가와 총 발행주식수를 말씀드립니다.

노보셀바이오의 액면가는 500원, 총 발행 주식수는 7,500,000주로 밝혔습니다.

가장 최근의 발행 내역에서는 금년 5월 19일 500,000주를 개설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노보셀바이오는 최근 매우 주목받고있는 상황인데요.

최근 한 달을 기준으로, 노보셀바이오는 매우 활발한 거래량을 보여주는데요.

한 달 기준, 최소 760,000주 이상 거래된 내역을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장외주식 시장 내에서 매수세와 매도물량의 분포가 균등합니다.

 

 

 

노보셀바이오는 2003년 인천에 설립된 NK 세포 연구개발 기업입니다.

최근 노보셀바이오는 서울대 의대와 연구개발에 대한 협업을 발표했는데요.

코로나19를 포함, 바이러스 살상력 효과에 대해 그 실험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연구개발의 효과로 긍정적인 결과를 맞이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노보셀바이오는 기존 주주님들을 포함, 신규 진입 투자자분들께 많은 기대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서 거래량과 수급력이 매우 좋은 바이오 부문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는데요.

조만간 노보셀바이오 연구 개발로 긍정적인 공시가 나타난다면, 더 좋은 주가 상향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