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정보 정보!

바이오이즈 주식 상장은 언제하는데? 장외주식 주가 확인하기!

바이오이즈는 기존에 진단키트 및 의약외품 공급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를 기점으로 하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의약외품의 수요가 늘었는데요.

수요에 따라 전문적인 안전에 관한 요구와 안전관리의 수준 또한 올라가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진단키트 외에 의약외품에 대한 시장규모가 점차 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국내를 더불어 세계적으로도 코로나19 심각성에 따라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데요.

이 상황에서 바이오이즈 측은 의약외품 및 코로나 진단키트에 대해 집중력을 밝혔습니다.

또한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미국을 전략 삼아, 해당 주력 제품들에 대한 공급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바이오이즈에서는 기술특례 상장을 기반으로, 코스닥 상장을 준비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바이오이즈의 간략한 주식개요를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바이오이즈의 액면가는 500원에 전체발행주식 10,184,095주가 발행됬습니다.

20년 3월 28일 부로 가장 최근의 주식 발행내역, 233,334주가 개설됬습니다.

또한 해당 주식은 통일주권으로 신속하고 안전한 거래를 책임질 수 있습니다.

 

 

 

바이오이즈의 주식개요와 더불어 장외주식 시장 현황도 말씀드립니다.

최근 한 달을 기점으로, 활발한 거래량의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를 기점으로 시장 내에서 물량 대비 좋은 수급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한 주가에서는 오늘 종가를 기점으로, 6,000원 대의 주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앞선 글에서 바이오이즈의 미국을 대상으로 한 수출 공급 계획을 말씀드렸는데요.

바이오이즈 측에서는 올해 3분기를 기점으로, 진단키트 공급 착수를 밝혔습니다.

바이오이즈에서는 코로나19 진단키트 외외에도 여러가지 바이러스 검출에 연구개발 합니다.

 

 

 

바이오이즈에서는 의약외품 공급 외에 다양한 기능성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진단키트, 의약외품 등 방호복과 마스크 이외에도 확장을 꾀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업에서는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데이터 시각화에 집중하고 있습다.

질병을 도출할 수 있는 바이오마커 기반 소프트웨어로, 데이터를 활용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