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정보 정보!

솔젠트 주식 상장한다고? 주가는? 게다가 삼성전자의 지원까지?

코로나19로 사태로 인해서 쿠팡 물류센터가 난리가 났는데요.

발생한 확진자 발생으로, 회사측도, 직원들의 복지로도 말이 많았던 정황입니다.

이에 따라 쿠팡에서는 감염자 발생으로 자가격리 조치됐던 근무자 2,600명에게

1인당 100만원의 안정 자금을 지원한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동일하게 자가격리 명령을 받은 지원에게 같은 복지를 약속했습니다.

대국민이 힘든 이 시기에, 회사의 결정이 긍정적인 노력으로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무려 삼성에서 솔젠트를 지원한다는 내용으로, 주주들이 큰 기대를 했습니다.

솔젠트 측에서는 삼성 스마트공장 지원센터장과 중소벤처기업부의 차관이 함께했다고 밝혔는데요.

이 인원들이 모인 미팅에서는 해당 솔젠트 사와 삼성전자와의 긍정적인 효과에 기대감을 나눴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에서는 삼성전자에서 지원한 스마트 공장 솔루션으로 생산력의 73% 증가를 이뤘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삼성전자에서의 스마트 공장 솔루션이 큰 힘이 되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번 생산력 증대의 내용에서는 모든 공정 작업에서의 노하우와 공정 체계화가 관건이라고 합니다.

금년부터 삼성전자에서 적극 지원하는 스마트 공장 솔루션으로 큰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삼성전자에서는 이후에도 코로나19 방역물품 관련 생산 기업들을 적극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2020년부터 이와 같은 큰 호재를 달고 다닌 기업은 솔젠트 밖에 생각나지 않는 상황인데요.

매출 폭발, 미국 FDA 승인, 긴급 사용 승인 건, 상장 일정 발표 등 발표한 바 있습니다.

금년 장외 기업들 중 주주들의 심장을 움켜잡는 주식은 매우 드물었습니다.

이와 같이 인증받은 매출력을 기반한 기술력으로 내년의 상장을 추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솔젠트는 미국, 러시아 등 해외 50개 국에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솔젠트의 주식개요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솔젠트의 액면가는 500원에 전체 발행주식수는 9,306,095주가 발행되었습니다.

금년 5월 6일 330,000주가 주식전환 사유로 보통주 발행되기도 했습니다.

 

 

 

솔젠트는 오늘 종가 기준으로, 2,7400원에 주가가 마감되었습니다.

장외주식 시장 내에서 매도 물량과 매수세의 분포가 균등한 편으로 말씀드립니다.

지난 10,11일 대비 낮은 주가가 유지되어 거래가 진행되었는데요.

거래량과 매수세 대비, 낮은 주가로 거래가가 조정되고 있는 분위기로써,

기존 주주들의 진입과 예비 주주들의 신규 진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